본문 바로가기

Staycation

송도불꽃축제, 화려한 인천사랑


819
송도에서는

 

 


신나는 음악축제와 더불어
화려한 불꽃축제가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불꽃축제을 보기 위해 몰려들었다.


 

 

 



올해로
2번째로 진행된
애인(인천사랑) 페스티벌이다.

 

 

 

 

 

 

 

 

 



송도가
새로운 인천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환경은
그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다.

 


 

 



볼거리, 먹거리까지 풍부하니
더없이 좋다.

 



 

 

 



인천여행,

가을에는

인천 부평에서 풍물제가 있다.

3일간 부평대로를 차단하여 차량통행 없이

넓은 공간에서 축제가 계속된다.

마지막 3일차에는 불꽃축제가 있다.